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타

일타 스캔들 속 전도연 딸 : 찰떡 연기 보여준 "노윤서" 프로필 / 과사 / 입꼬리 / 인스타 / 그림 / 옷 / 과거

by 유키키리 2023. 3. 6.
반응형

일타 스캔들 속 전도연 딸 : 찰떡 연기 보여준 "노윤서" 프로필 / 과사 / 입꼬리 / 인스타 / 그림 / 옷 / 과거

노윤서 입꼬리

출생 : 2000년 1월 25일 23세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신체 : 167cm, 45kg
가족 : 부모님, 언니 노윤희, 남동생
반려견 : 카누
학력 : 서울잠전초등학교 (졸업)
정신여자중학교 (졸업)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 (조형예술학부 서양화전공 / 학사)
소속사 : 매니지먼트MAA로고
데뷔 :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MBTI : ISFP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rohyoonseo/

 

반응형

 

노윤서 인스타

배우 데뷔 전에도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미 유명했던 인스타 스타였던 노윤서는 
미미박스, 에뛰드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하며 

2020년에는 얼루어 협찬 화보 출연과 얼루어 이달의 스킨 트레이너로 선정되기도 했어요.
모델 일을 하게된 계기는 대학교 1학년 재학 중 소셜 미디어로 모델 제의를 받았고,
등록금을 벌고 싶은 마음에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노윤서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의 방영주 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하며
이병헌, 신민아 등의 호화 캐스팅 중 유일한 신인임에도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이름을 알리며 
데뷔작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노윤서는 같은해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와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의 주인공 
나보라의 친구이자 백현진을 짝사랑하는 김연두 역을 맡아 흥행에 성공했어요
2023년에는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남해이 역으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매력을 보여며 
데뷔 이후 출연한 3작품 모두 흥행에 성공했어요.

노윤서

노윤서는 특유의 입꼬리 때문에 종종 입꼬리 성형 의혹이 제기되는데 

성형을 한 것이 아니라 집안 유전이라고 밝혔어요.
촬영장에는 항상 필름 카메라를 들고 다닌다고 하네요.
빠른 2000년생, 18학번이며 이화여대 서양화과 재학 시절, 과대표를 했었다고 하네요.

아래 인스타에는 노윤서의 작품을 모아둔 인스타에요.

노윤서의 그림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rys_art__/

 

다재다능한 예술가 노윤서로 앞으로도 쭉 응원할께요. 

다음작품도 흥행 기원해요.

반응형

댓글